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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위원회 심의 관련 안내사항★

작성일 2021.08.06 작성자 건축과

[공통사항]
- 심의 개최일 및 접수마감일은 매월 공지되는 일정 참고(매월 둘째~넷째 목요일에 개최하나 변경될 수 있음)
- 세움터 접수만 가능하며, 접수 후 해당부서 담당자에게 검토용 도면 2부 전달(건축위원회, 건축소위원회만 해당)
- 심의도서 작성 시 쪽번호, 주차구획번호, 변경전후 양쪽으로 인쇄, 설비 및 구조도면 첨부
- 건축위원회, 건축소위원회 접수 시 첨부파일 '현장조사 보고서' 제출
- 서면심의 개최 시 도면 파일 PDF로 추가 제출
- 심의도서에 건축관계자 정보 일체 삭제
 
[건축위원회] - 매월 둘째주 목요일
- 도면 확장자 제한없음
- 최종 심의도서(A3) 10부를 심의개최 전날까지 건축과로 제출(접수 시 제출한 2부 제외한 최종수정도서 10부)
- 설계자 발표: 다중이용건축물, 연면적 3천제곱미터 이상 건축물(발표용 자료 PDF 또는 PPT 10장 내외 별도 첨부)
 ※위 대상 외에 별도로 발표 요청 건 있을 수 있음
 
[건축소위원회] - 매월 셋째주 목요일
- 도면 확장자 제한없음
- 최종 심의도서(A3) 6부를 심의개최 전날까지 건축과로 제출(접수 시 제출한 2부 제외한 최종수정도서 6부)
 
[건축전문위원회-구조,굴토,해체] - 매월 넷째주 목요일
- 도면 및 각종서류 PDF로 접수
- 해체심의 접수 시 첨부파일 '건축물 해체계획서 감리자 검토 확인서' 제출
 
 
심의 관련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함지훈(3153-9442): 건축위원회, 건축소위원회
- 황철현(3153-9443): 건축전문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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