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왕 명예의 전당
HOME > 참여마당 > 고객만족

친절왕 명예의 전당

  • 우리구 최우수 친절 직원을 소개합니다.
    우리구 최우수 친절 직원
    연도 성명 선정당시
    근무부서
    선정사유 및 소감
    2016 강성규 부동산정보과 <선정사유>
    - 부동산중개사무소 개설 등록 민원 업무 처리 시, 친절한 설명과 성실한 자세를 보였음
    - 민원인 추천 10회, 동료 추천 12회 및 내부 친절도 평가 최우수자

    <선정소감>
    저보다 친절하고 유능한 직원들이 많음에도 친절왕이라는 상을 받게 되어 쑥스럽고 부끄럽습니다. 또한, 민원인과 동료 직원이 친절하게 받아들여주셔서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친절 최우수 직원의 명성에 걸맞게 책임감을 가지고 선정 결과에 어긋나지 않도록 민원인과 동료 직원에게 더 잘하라는 의미로 알고 열심히 근무하겠습니다.
    2015 김태화 위생과 <선정사유>
    - 식품 접객업 민원 처리 시, 최고의 친절과 배려를 보였음
    - 친절 내·외부 추천 및 내부 친절도 평가 최우수자

    <선정소감>
    맡은 바 업무를 열심히 했을 뿐인데 민원인들과 동료 직원 분들이 알아주시니 부끄러울 뿐입니다. 상을 받고나니 저의 작은 친절함이 받는 분에게는 큰 기쁨인 걸 알게 되어 더욱 친절한 공무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4 이한부 연남동 <선정사유>
    - 노인 복지 업무를 적극적인 자세로 성실히 수행하였음
    - 친절 내·외부 추천 및 내부 친절도 평가 최우수자

    <선정소감>
    마포구 직원 모두가 제 자리에서 성실히 근무하는 친절 직원인데 제가 영광스럽게도 선정되어 굉장히 쑥스럽고 부끄럽습니다. 함께 근무하는 동료 직원 분들을 보면서 스스로 많은 자극과 동기부여가 되었던 것이 이렇게 친절 직원으로 선정되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저의 작은 친절이 누군가에게 공감을 주고 즐거움과 희망을 함께 찾는 과정에서 그들의 행복을 보았을 때, 많은 것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성실히 임하는 직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2 고명성 연남동 <선정사유>
    - 따뜻하고 친절한 자세로 기초생활보장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였음
    - 친절 내·외부 추천 및 내부 친절도 평가 결과(7회) 최우수자

    <선정소감>
    한없이 부족하지만 친절왕으로 2회 연속 선정해 주신 것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격려와 채찍이라 생각합니다. 사회 복지사로서 예전에 배웠던 개별사회사업의 7대 원칙(개별화, 의도적인 감정표현, 통제된 정서적 관여, 수용, 비심판적인 태도, 자기결정, 비밀보장)이 상담 시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 됩니다. 앞으로도 이를 몸에 익히고 실천해 나가기 위해 부족하지만 노력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1 고명성 연남동
    2010 서은영 아현동 <선정사유>
    - 상냥하고 밝은 표정으로 주민등록 업무를 신속히 처리하였음
    - 친절 내·외부 추천 및 내부 친절도 평가 최우수자

    <선정소감>
    계속되는 민원에 힘든 적도 많았지만 민원인분들이 원하는 일이 잘 해결되도록 도움을 드렸을 때 많은 보람을 느꼈습니다. 주어진 자리에서 맡은 일을 했을 뿐인데 친절하다고 칭찬해 주셔서 감사했고 대민업무를 하는 직원들 한 명 한 명이 구 전체 직원의 이미지를 대변한다는 마음으로 힘들더라도 항상 밝고 긍정적으로 업무에 임했으면 좋겠습니다.
    2009 박미연 연남동 <선정사유>
    - 명쾌한 소리와 환한 미소로 가족관계등록업무를 성실히 수행하였음
    - 친절 내·외부 친절 추천(15회) 및 전화·방문 점검 결과 최우수자

    <선정소감>
    아직 배워야 할 게 많은 저에게 2년 연속 큰상을 주셔서 감사 인사를 드리며, 같이 근무하며 도와주신 동료 선후배 님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더 잘하라고 주시는 상의 의미를 잊지 않고 더 열심히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8 박미연 연남동 <선정사유>
    - 환한 미소와 적극적인 자세로 가족관계등록업무를 성실히 수행하였음
    - 친절 내·외부 친절 추천(11회) 및 전화·방문 점검 결과 최우수자

    <선정소감>
    묵묵히 성실하게 근무하시는 다른 직원 분들도 많은데, 제가 큰상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항상 웃는 얼굴로, 민원인의 입장에서 업무처리 한 것을 좋게 봐주신 것 같습 니다. 동료 직원 분들에게 도움을 받았듯이 저도 다른 직원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매사 배우는 자세로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부서 : 감사담당관
  • 대표전화 : 02-3153-8150
평가의견
확인